뷰웍스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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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웍스 김후식 대표이사가 마약범죄 근절을 위한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NO EXIT(노 엑시트)’ 캠페인은 최근 국내에서 주요한 사회문제로 떠오른 마약 중독과 관련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한 취지에서 시작됐다. 이는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으로 시작된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으로,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정부기관·기업관계자를 비롯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여를 이어가며 범국민적 움직임으로 확대되고 있다.

다원시스 박선순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김후식 대표이사는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홍보함과 동시에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기업 레이 이상철 대표이사를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명했다.

김후식 대표이사는 “인류 건강 증진을 위한 노력을 이어온 기업의 대표로서 우리 사회가 지속해서 해결해야 할 마약 문제에 대해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로 마약범죄 근절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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