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플러스에 따르면 보닉스는 유효성분의 체내 지속력을 증대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펩타이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바이오 기술이 접목된 보닉스 제품 경쟁력에 트루진스의 뷰티∙헬스 유통 역량을 더해 화장품 시장에서 점유율을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바이오플러스는 이번 런칭 세미나에서 트루진스 파트너 100여 명을 초대해 보닉스 제품을 선보였다. 파트너들이 직접 제품의 품질 및 효과를 경험함으로써 이를 구매로 연결시키고, 입소문 효과를 통해 점차 매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본 세미나에서는 비만 및 안티에이징 전문 밸런스랩 성형외과 의원 임수성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의 안티에이징 강의도 진행됐다.
바이오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보닉스 리보 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라 부티크 블루와의 사업협력, 미국 진출 등의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 화장품 생체재료 사업의 기반을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수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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