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플러스제공
바이오플러스제공
바이오플러스(대표이사 정현규)가 자사 코스메틱 제품 '보닉스 리보(Bonyx Rebo)' 라인을 정식 런칭하고, 지난 22일 삼성동에서 뷰티∙헬스 유통 전문기업 트루진스와 함께 런칭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바이오플러스에 따르면 보닉스는 유효성분의 체내 지속력을 증대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펩타이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바이오 기술이 접목된 보닉스 제품 경쟁력에 트루진스의 뷰티∙헬스 유통 역량을 더해 화장품 시장에서 점유율을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바이오플러스는 이번 런칭 세미나에서 트루진스 파트너 100여 명을 초대해 보닉스 제품을 선보였다. 파트너들이 직접 제품의 품질 및 효과를 경험함으로써 이를 구매로 연결시키고, 입소문 효과를 통해 점차 매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본 세미나에서는 비만 및 안티에이징 전문 밸런스랩 성형외과 의원 임수성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의 안티에이징 강의도 진행됐다.

바이오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보닉스 리보 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라 부티크 블루와의 사업협력, 미국 진출 등의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 화장품 생체재료 사업의 기반을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