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파마코리아제공
쥴릭파마코리아제공
쥴릭파마코리아(이하 쥴릭파마)가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 박람회인 ‘2023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코리아(BIOPLUS-INTERPHEX KOREA) (이하 BIX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바이오협회와 RX코리아가 주최하는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코리아는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해 국내외 바이오·제약의 모든 벨류 체인(Value Chain)을 공유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통한 해외진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종합 바이오·제약 컨벤션이다.

쥴릭파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오·제약 밸류체인 전과정에서 헬스케어의 접근성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선도적인 헬스케어 서비스 파트너로서 100년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백신을 포함한 생물학적제제 등 온도에 민감한 의약품을 안정적으로 고객 및 환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국제표준을 훨씬 상회하는 높은 수준의 독보적인 콜드체인 솔루션 서비스, 성공적인 임상시험 지원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임상물류 솔루션 서비스 등 차별화된 헬스케어 물류 역량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쥴릭파마가 보유한 광범위한 아시아 16개국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기업의 국내 사업과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커머셜 솔루션과 환자의 건강을 우선 순위에 두고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현하는 쥴릭파마의 선진 헬스케어 솔루션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쥴릭파마코리아 관계자는 “한·중·일을 비롯한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이 대거 참가한 바이오 박람회에 쥴릭파마도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BIX코리아를 통해 쥴릭파마의 1세기 이상 축적된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노하우 및 강점을 적극 알리고, 더불어 성공적인 K-바이오의 해외 진출 및 해외 제약사의 국내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