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제이시스메디칼 전속모델 이영애는 덴서티가 지향하는 품격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맞게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빈틈없이 자신감을 채우다, 덴서티’라는 메시지를 필두로 대대적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광고 영상 및 화보 이미지로 만나볼 수 있다.
덴서티가 선사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광고는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비롯한 다양한 TV 채널과 강남 주요 지역 옥외 전광판 및 피부과 원내 디스플레이, 버스 외벽,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같은 온라인 매체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다.
이영애는 “덴서티, 그 이름처럼 자신감까지 꽉 채워주는 제품이라 정말 기대가 크다. 향후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인만큼 자부심까지 갖게 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정품팁 인증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덴서티 고주파 시술을 받은 뒤 정품팁 인증 번호를 덴서티 공식 홈페이지에 응모만 하면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한다.
지난 6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덴서티는 6.78 MHz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전기저항으로 열을 발생시켜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전기수술기다. 시술자가 장비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임피던스 체크와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성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냉각가스로 팁 온도를 낮추는 쿨링 기능이 탑재돼 있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우아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영애를 통해 덴서티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덴서티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이 이번 광고 활동을 통해 널리 알려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덴서티의 해외시장 론칭을 위해 FDA 등 글로벌 인허가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