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염증성장질환의날기념‘장(腸)원급제’사내행사에서기념촬영을하는한국다케다제약직원들
세계염증성장질환의날기념‘장(腸)원급제’사내행사에서기념촬영을하는한국다케다제약직원들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이 ‘5월 19일 세계 염증성 장질환의 날(World IBD Day)’을 기념한 <장(腸)원급제>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들과 함께 염증성 장질환 환자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다케다제약 글로벌 캠페인 ‘#MyMoment’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장(腸)원급제> 캠페인에서는 자신의 소중한 순간을 캘리그라피로 표현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어려운 시기에 힘이 되었던 추억을 떠올리며 염증성 장질환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를 직접 적어보고, 가장 희망찬 메시지를 작성한 직원을 장원급제자로 선정하며 캠페인 의미를 되새겼다.

또한 식단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기 위해 직원들이 직접 메뉴를 체험해보고, 내부 강사에게 염증성 장질환 환자들의 일상과 치료 여정을 들어보는 런치&런(Lunch&Learn) 세션도 진행됐다.

한신효 한국다케다제약 소화기사업부 총괄은 “한국다케다제약은 평생 치료가 필요한 염증성 장질환 환자들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장(腸)원급제, 징검다리, 길라잡이 등의 인식 개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며 “환자들이 올바른 정보와 적절한 치료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이 확인된 킨텔레스와 메자반트로 끊임없이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