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오후부터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사용자 미팅에는 고객 약 260여명을 포함, 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행사 첫날은 ‘2023년 헬스케어의 현 모습과 그 너머로 (Shaping healthcare in 2023 and beyond)’라는 주제하에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기술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디지털 헬스케어에 관한 다양한 주제가 다뤄졌다.
행사 둘째 날에는 ‘의료 현장 전문지식의 특별한 융합(Get a unique blend of market expertise)’이라는 주제로 차별화된 각 제품별 인사이트를 넓히기 위한 전문지식의 교류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MR 및 CT존으로 나누어 ‘세부논의 세션(Break-out Session)’을 진행하는 한편, CS 존에서는 스마트 시뮬레이터(Smart Simulator)를 행사장 로비 공간에 전시해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체험하도록 하였다.
김도영 지멘스 헬시니어스 영상진단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국내 방사선사 대상 사용자 미팅을 통해 영상의학 분야의 새로운 비전과 트렌드에 대해 살펴보고 실제 의료 현장에서 자사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많은 고객 분들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학문적 교류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영상진단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자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늘 고객과 함께 하는 지멘스 헬시니어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