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중 헌혈자 대상 ‘의류 구매 할인권’ 증정 등 프로모션 실시
양 기관은 △생명나눔(헌혈), 물적나눔(기부), 인적나눔(봉사)를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범국민 헌혈운동 확산을 위한 ESG 프로그램 수립 △기타 인도주의 실천을 위한 사업 추진 등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혈액관리본부와 웍스아웃은 헌혈문화 확산을 위하여 대한적십자사 헌혈자들에게 ‘웍스아웃 의류 구매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23년 1월 중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은 “헌혈인구 감소 및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혈액수급이 어려운 상황이다”면서, “혈액수급 안정화 및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웍스아웃 임직원 여러분들의 헌혈 참여와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웍스아웃 강승혁, 박선영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혈액수급에 어려운 시기인 만큼 우리 웍스아웃 임직원들은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헌혈 캠페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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