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비
애브비
애브비는 스카이리치(리산키주맙)의 건선성 관절염 치료에 대한 장기간의 유효성 및 안전성 데이터와 아토피피부염의 다양한 분야의 부담을 평가하는 MEASURE-AD의 리얼월드(real-world) 데이터에 대한 최신 연구 구연 발표를 포함한 23건의 초록을 제31회 유럽 피부과학 및 성병학회(EADV: European Academy of Dermatology and Venereology, 이후 EADV) 학술대회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리얼월드 환자 경험과 더불어 난치질환 환자군, 기존 치료 방법이 적은 특정 질병 영역에 대한 연구에 투자해 면역 매개 피부질환을 깊이있게 이해하고자 하는 애브비의 헌신을 보여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하이브리드 학술대회는 온라인과 9월 7일부터 10일까지 밀라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애브비의 면역학 글로벌 의학부 부사장인 체드조 포푸(Chiedzo Mpofu) 의학박사는 "피부과 영역에서 애브비의 리더십은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서부터 현재 치료 방법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는, 잘 알려지지 않은 질병 연구에 이르기까지 심층적이다.”라며, "올해 EADV 학술대회에서 애브비는 리얼월드, 환자 중심 연구를 포함하여 다양한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며, 이는 난치질환 환자를 지원하는 애브비 치료법의 장기적인 영향과 잠재력에 대해 우리 사회의 이해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