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 Sales'는 제약·의료기기·도매/유통 기업 등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솔루션이다.
이번 제품은 사용자에게 더욱 고도화 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관리 및 영업활동 관리 기능과 함께 △웹브로셔 제공 △이메일을 통한 맞춤형 컨텐츠 제공 △디지털 마케팅 설문 지원 △비대면 미팅 지원 기능이 추가됐다. 사용자가 통합된 하나의 시스템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업활동을 하고 분석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대형 제약사에 SFE 솔루션을 구축했던 경험을 살려 신제품의 UI∙UX 를 대폭 개선했다.
이에 따라, 영업사원이 휴대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빠른 속도로 고객 방문(Call) 계획 및 실행 내용을 편리하게 작성 가능하고, 영업 관리자는 마스터 관리 및 영업 목표 설정 등을 할 수 있다고 유비케어 측은 설명했다.
이밖에도 △주문/수금 △e-learning/test △유류비 정산 △지출보고시스템 등 부가 서비스를 추가했고, 기업 별 필요한 기능 커스터마이징도 할 수 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고도화된 기능이 더해진 ‘UB sales 3.0’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품질의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수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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