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병원서울김포공항,강서구장학회에'장학금'전달
우리들병원서울김포공항,강서구장학회에'장학금'전달
우리들병원 서울김포공항(병원장 백운기)은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장학회(이사장 송진수)에 장학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강서구장학회는 2001년 “강서의 인재는 강서인의 힘으로!’육성”이란 취지로 설립되어 매년 각 동별로 장학생을 선발, 경제적인 문제로 상급학교 진학에 어려움을 겪거나 자기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우수한 인재들에게 안심하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서울김포공항은 2004년 설립하여 ‘Total Spine Care System’ 으로 환자가 가능한 빨리 척추질환의 고통에서 벗어나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수술 및 수술적 치료를 17여 년 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10개 진료과, 25명의 전문의를 포함 280여 명의 임직원이 환자들을 돌보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강서구 장학회 지원 △관내 행사 의료 지원 △무료 건강강좌 △취약계층 의료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백운기 병원장은 "경제적인 문제로 우수한 인재들이 자기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안타깝게 생각하며 강서구 미래 인재육성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후원을 받은 학생들이 사회에 베푸는 따뜻한 릴레이가 이루어 지길 바라며 참여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