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의 신신파스 아렉스가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소염진통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신신파스아렉스,K-BPI브랜드파워소염진통제부문3년연속1위
신신파스아렉스,K-BPI브랜드파워소염진통제부문3년연속1위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만 60세 미만의 남녀 1만 1,900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는 “신신파스 아렉스는 값싸고 질 좋은 국산 파스로 국민의 고통을 덜어주겠다는 신신제약의 창업 정신을 대표하는 제품이다“라며, “소비자가 선택해 준 브랜드파워 1위를 기쁘지만 무겁게 받아들여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제조사인 신신제약은 1959년 설립된 이래로 한국인의 통증케어를 위해 첩부제, 에어로졸, 리퀴드 제형과 같은 외용제 의약품 부분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대한민국 파스의 명가로 평가받는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