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가 ㈜팀엘리시움(대표 박은식)과 함께 ‘컴퓨터비젼 기반의 3차원 디지털 영상 데이터 처리와 응용에 최적화된 제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성형의료 및 미용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전했다.

왼쪽부터시지바이오대표유현승,팀엘리시움대표박은식
왼쪽부터시지바이오대표유현승,팀엘리시움대표박은식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올해 내 수입산 제품이 주도하고 있는 국내 3차원 이미지 응용 성형의료 제품 시장에 가슴 체적 측정 제품 볼루닛(VolunitⓇ)을 출시할 계획이다. 볼루닛은 벨루나를 통해 가슴을 관리한 여성들의 가슴 볼륨과 탄력 변화를 쉽고 빠르게 측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빠르고 간단한 사용방법 등이 특징이라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시지바이오는 볼루닛의 제품력과 팀엘리시움이 가진 기술력,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코로나19로 다소 위축된 성형의료 및 미용 시장의 활성화를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는 "시지바이오만의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볼루닛에 팀엘리시움의 창의적인 디지털 영상 처리 기술역을 더하면 수입산이 주도하고 있는 시장에서 국산제품이 더욱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수요층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팀엘리시움 김원진 최고전략이사(CSO)는 “팀엘리시움의 핵심 기술인 3차원 디지털 영상 데이터 처리 기술과 시지바이오의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다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