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간절기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자켓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파워 테크 다운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적인 착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다목적 자켓이다. 레드페이스 측은 이 제품이 경량 다운과 헤비 다운의 중간 정도 무게로, 현재부터 봄철까지 착용하기에 적합하다고 밝혔다.디자인 측면에서 이 자켓은 골반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다양한 하의와의 조화를 고려했다. 전면부의 긴 사선형 패턴과 팔 부분의 짧은 일자형 튜브 패턴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자켓 전면 중앙의 사선 절개는 디자인적 포인트를 더했다.기능성 면에서도 주목할 만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K-팝 스타 로제와 협업한 '스피드캣' 스니커즈의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푸마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 라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클래식한 실내 공간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로제는 핑크 블러쉬 컬러의 스피드캣을 착용하고 있으며, 푸마의 스포츠 저지 스타일 의류와 아카이브 그립 백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이 캠페인은 지난해 12월 시작된 푸마와 로제의 '스피드캣' 글로벌 프로모션의 연장선상에 있다. 푸마 측은 "로제만의 자유로운 표현력으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프렌치테리' 컬렉션을 지난 11일 공개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부터 가벼운 활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덧붙였다.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오버핏 2-WAY 후드 집업'은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프렌치테리 원단에 특수 가공을 적용해 세탁 후에도 원단 변형이 적고, 정전기 방지 효과와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최근 유행하는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춰 '와이드 스웨트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이는
CJ올리브영이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발맞춰 브랜드 로고를 전면 개편했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 이번 리뉴얼은 해외 시장 진출과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로고 재단장의 핵심은 '글로벌'과 '옴니채널'에 있다"라며 "해외 사업 확대와 함께 국내 매장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반영했다"라고 설명했다.새 로고는 '올리브영(OLIVE YOUNG)'이라는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온·오프라인 환경에서 가시성과 영문 가독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1999년 사업 시작 이후 올리브영은 텍스트 사이에 올리브 심볼을 넣은 로고를 사용해왔다. 브랜드명은 'All Live Young'이라는 영어
롯데홈쇼핑이 미국 뉴욕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패션 시장에서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오는 23일 '3.1 필립림 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3.1 필립림 스튜디오는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필립림이 2005년 창립한 뉴욕 브랜드로,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았다"라고 전했다. 이 브랜드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고 한다.롯데홈쇼핑은 약 8개월에 걸친 협상 끝에 3.1 필립림 스튜디오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2025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120억 원 규모의 신상품을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이 회사는 모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민감 피부를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pH4.5'는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것으로, 피부의 붉은기 완화와 pH 균형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민감한 피부의 붉은기 고민과 피부 pH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고 밝혔다.에스트라는 민감 피부의 문제가 pH 보호막 불균형에서 비롯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로 인한 피부 장벽 기능 이상이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 발생으로 이어진다는 것이다.새롭게 출시된 세럼에는 'pH4.5CICATM'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PHA 성분이 약산
갤러리아백화점이 스웨덴의 유서 깊은 남성 액세서리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의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하우스 오브 아만다 크리스텐센은 모자 전문 브랜드 '위겐스'와 액세서리 브랜드 '아만다 크리스텐센'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측은 "두 브랜드 모두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949년부터 브랜드의 전통과 장인 정신을 인정받아 스웨덴 왕실에도 납품하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겨울철
골프 시뮬레이션 기업 골프존이 자사 최초의 의류 브랜드를 선보이며 패션 시장에 진출했다. 골프존은 새로운 골프웨어 브랜드 '골프존 어패럴'을 공식 출시하고 2025년 봄/여름(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골프존의 박강수, 최덕형 각자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론칭에 대해 "스크린과 필드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의류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골프존 어패럴'은 골프존의 'PLAY DIFFERENT'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이 브랜드는 모던함과 기능성을 결합한 '플레이 웨어'를 표방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브랜드의 핵심 가치로는 합리성, 시대를
로레알코리아가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 및 창업진흥원과 손잡고 혁신적인 뷰티 기술 스타트업 발굴에 나섰다. 이 회사는 2025년 '로레알 빅뱅' 프로그램에 참여할 디지털 및 혁신기술 분야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로레알 빅뱅'은 로레알 그룹이 북아시아 지역에서 주도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이니셔티브다. 이 프로그램은 뷰티 산업에 적용 가능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2020년 중국에서 시작해 2023년 한국과 일본, 2024년 홍콩과 대만까지 확장되며 아시아 전역으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고 설명했다.한국에서는 2023년 6월 로레알 그룹
국내 레깅스 시장 점유율 1위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대한요가회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력을 통해 요가 문화 발전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은 대한체육회 산하 대한요가회(회장 강승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에 따라 젝시믹스는 대한요가회가 주최, 주관, 후원하는 모든 대회에 의류와 각종 용품 등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이번 협약으로 젝시믹스는 국내 행사 및 대회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선수들이 출전하는 국제 대회에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첫 뷰티페스타를 개최하며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W컨셉의 핵심 경쟁력인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과 뷰티를 연계해 두 카테고리 간 시너지를 높이려는 전략으로 보인다.W컨셉은 오는 23일까지 2주간 '뷰티페스타'를 진행한다고 지난 9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2만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뷰티페스타 전용 30% 할인쿠폰을 포함한 7종의 할인쿠폰팩을 비롯해 72시간 브랜드 세일, 1+1 특가, 배송비 특가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W컨셉은 '패션의 완성은 뷰티'라는 테마 아래 올 봄·여름(SS) 패션 트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변우석과 함께 태국에서 진행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태국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되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화보를 통해 자사의 신제품인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을 선보였다. 화보 속 변우석은 폭포와 안개 낀 숲을 배경으로 재킷을 착용,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남성미를 표현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은 자체 개발한 고기능성 베르텍스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했다"며 "완벽한 방수는 물론 고투습, 방풍, UV 차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인기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손잡고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눈물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1차 런칭 마켓 이후 약 4개월 만에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기획됐다.프로모션은 오늘부터 12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회사 측은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PDRN 눈물세럼'은 지난해 런칭 당시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해 올리브영 랭킹 10위권을 지속적으로 차지했으며, 화해와 글로우픽 등 주요 뷰티 플랫폼에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주요 해외 시장에서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동시에 공개하며 국제적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동시에 론칭됐다. 헤지스 측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출신 모델인 휴 래프턴-스콧과 티와이 오군코야를 기용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25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61가지 컬러와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위한 후기 작성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 향상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무신사는 이번 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회원들이 앱을 통해 직접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구매 시 등록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마이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된다.오프라인 구매 후기는 온라인과 동일하게 일반 후기, 한달 후기, 스타일/뷰티 후기 등 세 가지 유형으로 작성 가능하다. 무신사 회원이라면 상품 가격에 관계없이 모든 후기를 작성할 수 있으
롯데온이 뷰티 제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온라인 유통 기업은 오늘부터 16일까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헤어케어 제품을 망라한 종합적인 뷰티 프로모션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 구입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쿠폰과 구매금액대별 적립혜택, 카드사별 결제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주요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LG프라엘의 인텐시브 멀티케어 BLP1 고주파마사지기와 바나브의 유피세븐 더 멀티 등이 포함되며, 이들 제품은 40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뷰티 디바이스 외에도 시세
CJ온스타일이 영상 콘텐츠 IP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겟잇뷰티'를 모바일과 TV 채널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혁신적인 시도를 감행했다. 이는 같은 IP를 두 채널의 특성에 맞춰 차별화한 최초의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뷰티 큐레이션 역량을 집대성한 메가뷰티 IP '겟잇뷰티'는 하나의 IP를 모바일과 TV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최초 사례"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콘텐츠 무한 확장이 가능한 킬러 IP를 전략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겟잇뷰티'는 지난 3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오늘 오후 10시 45분부터는 TV 라이브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두 채널의
무신사가 2025년 1월 가방 카테고리 인기 상품 순위를 분석한 결과, 새학기를 앞두고 캐주얼 백팩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는 1월 한 달간의 고객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랭킹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분석에 따르면 가방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상위 30위 중 20개가 백팩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2024년 12월과 비교해 인기 랭킹에 오른 백팩 상품이 2배로 증가한 수치다.실제로 1월 한 달간 백팩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이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특히 노스페이스, 잔스포츠, 예일, 마스마룰즈, 커버낫,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인기 브랜드의
서울 - 아시아의 서브컬처를 재해석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아조바이아조(AJOBYAJO)가 서울패션위크 2025 F/W 컬렉션에서 국내외 바이어와 해외 매체,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가능성을 시사했다.지난 5일 DDP 아트홀1관에서 열린 아조바이아조의 25F/W 컬렉션은 "ALL WORK AND NO PLAY MAKES JACK A DULL BOY"라는 미국 속담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는 '일과 놀이의 균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문구다. 문장에서 ‘잭(JACK)’은 한 사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닌 일반적인 사람을 말한다.김세형 아조바이아조 대표는 "이 잭은 어떻게 성장했을까?"라는 질문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과 잭의 성장을 미러링하여 런웨이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모터스포츠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아디다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협력해 첫 모터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가 75년간 축적한 스포츠 기술을 모터스포츠에 접목한 결과물이다. 'THE RACE BEGINS(질주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드라이버, 엔지니어, 팬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라인업을 선보였다.드라이버 웨어는 에이로레디(AEROREADY) 기술이 적용된 경량 원단을 사용해 극한의 경기 환경에서도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메카닉스 웨어는 내구성과 유연성을 강화했으며, 엔지니어 웨어는 통기성 소재의 경량 폴로 셔츠로 제작됐다.팬들을 위한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