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인기 제품인 '에어데님' 라인을 확장하며 워크레저룩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기존 에어데님의 성공을 바탕으로 '스트레이트핏' 2종과 '와이드핏'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안다르의 에어데님은 출시 1년 8개월 만에 8만장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데님 제품의 재구매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에어데님은 5명 중 1명이 재구매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어데님 스트레이트핏'은 여성용과 남성용 블랙진 2종으로 구성되었다. 안다르 관계자는 "기존보다 깔끔하고 단정한 스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XEXYMIX)가 모델 이시안과의 협력 관계를 지속한다고 지난 26일 발표했다. 이번 결정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는 2022년부터 이시안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한 "이시안이 젝시믹스가 추구하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잘 표현하며, 업계에서도 꾸준한 자기 관리와 성실성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이시안은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4'에 출연해 독특한 외모와 솔직한 성격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를 통해 그의
글로벌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지난 26일 시그니처 제품인 얼티뮨 세럼을 리뉴얼 출시하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발효 카멜리아 성분을 도입해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시세이도 관계자에 따르면, 'NEW 얼티뮨 세럼'은 발효 카멜리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 노화 속도를 50% 늦추는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4배 빠른 피부 회복 효과를 제공하며, 피부 결, 톤, 탄력을 종합적으로 개선한다고 밝혔다.시세이도의 독자적인 바이오 발효 기술이 적용된 이 제품은 카멜리아 씨 추출물의 아미노산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이 청소년들을 위한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양사는 지난 25일부터 오늘까지 이틀간 서울 성수동에서 '밋 유어 드림(MEET YOUR DREAM)'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패션과 뷰티 분야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무신사 관계자는 "10대 청소년들이 관심 있는 분야의 직무를 체험하며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프로그램 참가자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서울시 소재 중·고교 재학생 4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MYD'라는 가상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셉트를 구성하
글로벌 패션 브랜드 MCM이 아트 토이 제작사 메디콤 토이와 손잡고 DC 코믹스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DC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인 조커와 할리 퀸을 MCM 특유의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BE@RBRICK(베어브릭) 제품으로 구현됐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컬렉션은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MCM 측은 "이번 컬렉션은 조커와 할리 퀸의 개성을 MCM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조화롭게 결합했다"라며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 특별한 아이템으로 탄생했다"라고 말했다.특히 이번 제품에는 MCM의 상징적인 비세토스 모노그램 패턴과 브랜드의 독일 헤리티지를 반영한 세부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를 통
이랜드월드의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아동복 시장의 단순한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다양한 핏과 컬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일상적으로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또한 "등교나 나들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도록 기획됐다"라고 덧붙였다.컬렉션의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에 밴딩 처리를 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아동의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세심한 핏 설계로 4
애경산업이 탈모 케어에 비듬 억제와 두피 가려움 완화 기능을 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는 '프로즌 가려운 두피 비듬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탈모증상완화 효과와 함께 비듬 억제,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기능을 갖추고 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 제품은 클림바졸 성분을 함유해 비듬을 억제하고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한다"라며 "탄산수를 활용한 미세 거품 발포 기술과 멘톨 성분으로 두피열 감소와 딥클렌징 효과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이 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혁신적인 3층상 구조의 새로운 미스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와 모공 관리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시크릿 모공 세라마이드 버블 오일 에센스 미스트'로 명명된 이 제품은 86종의 식물 발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신제품은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한 '에센스층', 모공 집중 관리를 위한 '버블층', 피부 탄력 증진을 위한 '오일층'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숨37º만의 발효 기술로 추출한 86종의 식물 성분과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의 사용이다. 여기에 멜팅 세라마이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후(THE WHOO)'가 24일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더후의 스테디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를 중심으로 촬영되었다.더후 관계자는 "화보 속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윤광이 감도는 피부와 우아한 헤어스타일, 여유로운 포즈로 흔들림 없는 여신의 아우라를 뽐냈다"라고 말했다. 특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덧붙였다.또 다른 화보는 이스턴 럭셔리 컨셉으로 진행되어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연출했다. 더후 측은 "첫 번째 화보와는 상반되는 컨셉으로, 김지원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고혹적인 눈빛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최신 추가 제품이다.닥터지 관계자에 따르면, 이 세럼은 2024년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수분 진정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신제품의 핵심 성분은 '히알시카™'로, 병풀의 유효성분 TECA를 100나노좀 크기의 히알루론산 캡슐에 담아 수분 진정 효능과 흡수력을 높였다. 회사 측은 이 성분이 민감 피부의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트러블과 그 흔적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밝혔다.닥터지는 인체적
한국의 화장품 원료 및 제품 개발 기업인 한국콜마가 세계 최초로 유기 및 무기 자외선차단제를 완벽히 결합한 복합자외선차단제(이하 복합자차) 안정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한 기술은 자외선 차단력이 뛰어난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좋은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기술"이라고 설명했다.이 기업은 '유브이-듀오 플러스(UV-DUO PLUS)'라는 새로운 기술을 통해 유기자외선차단제와 무기자외선차단제 성분을 결합한 복합체 원료를 선크림 제형 내에 안정화하는 데 성공했다고 전했다.자외선차단제는 작용 방식에 따라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로 구분된다. 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된 자외선을 열에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클럽C 85'가 출시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으로 돌아왔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이 기념비적인 해를 맞아 업그레이드된 스니커즈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한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1985년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클럽C 85'는 'Club Champion'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2022년 10월 LF의 재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만켤레 이상을 기록하며 리복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리복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는 빠르게 변하지만 진정한 클래식은 세대를 넘어 변하지 않는 힘을 가지고 있다"라며 "리복의 '클럽C 85'는 40년 동
무신사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손잡고 2025년 봄·여름(SS) 여성 패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시즌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그룹의 데뷔를 알리는 이중 효과를 노린 것으로 보인다.'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오늘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함께 시작됐다. 무신사는 이날 그룹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화보에서는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의 주요 여성 패션 브랜드들의 2025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조합한 걸크러시 룩부터 플리츠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트레이딩'이 이번 매장 오픈을 주도했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20일 롯데월드몰 2층에 잔스포츠의 서울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 최대 복합 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10대와 20대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1967년 설립된 잔스포츠는 실용적 디자인으로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무신사트레이딩이 공식 유통을 맡은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국내 매출이 전년 대비 64% 증가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2025년 봄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지난 21일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다양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간절기 아우터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특히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이라고 설명했다.새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바시티 재킷', 후드 탈착으로 변화를 줄 수 있는 'MA-1 재킷', 13온스 데님 소재의 오버핏 '데님 트러커 재킷' 등이 포함됐다. 스파오는 이외에도 '블루종', '워크 재킷', '스웨이드
롯데백화점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퍼퓸'의 단독 부티크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매장에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를 활용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 컨셉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는 로에베퍼퓸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에 구현한 것으로 해석된다.새로 문을 여는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에베 보타니컬 레인보우 컬렉션'과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 컬렉션'이 있다. 또한 홈 프래그런스 제품군인 '로에베 홈센트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 컬렉션에는 캔들, 룸 스프레이, 비누, 로션 등이 포함되어 있다.
리복이 새로운 퍼포먼스 농구화 '엔진A'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농구화 시장 재진출을 알렸다. 이는 리복이 샤킬 오닐과 알렌 아이버슨의 시그니처 슈즈로 농구 코트를 장악했던 과거를 되살리려는 시도로 보인다.LF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리복이 다시 한 번 농구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엔진A'는 리복의 최신 미드솔 기술인 에너지리턴시스템(ERS™)을 적용해 충격 흡수와 반발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농구에 최적화된 기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결합했다.이 제품은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스토어, LF몰, 29CM, 크림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해 초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커트 팬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의 '스커트 팬츠'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7%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스커트 팬츠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치마 바지', '레이어드 스커트' 등 연관 키워드 검색도 같은 기간 약 4배 증가했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스커트 팬츠는 활동성이 뛰어난 바지와 스타일리시한 치마의 장점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지난 가을·겨울(FW) 시즌부터 본격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FW 시즌에는 플리츠 디자인의 미디스커트를 바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기능성을 강화해 초기 노화 관리까지 가능한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설화수 관계자는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라고 밝혔다.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한다. 설화수는 이 성분이 제품 사용 후 7일 만에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주장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이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 신제품은 수분 진정과 트러블, 잡티 흔적 관리에 효과적인 수분앰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시카 성분보다 빠른 진정력을 지닌 '아줄렌' 성분과 피부 투명도 개선 및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4%를 조합했다"라고 덧붙였다.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주는 동시에 색소침착을 개선한다는 점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