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30일까지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CFCL'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CFCL은 ‘현대 생활을 위한 옷(Clothing For Contemporary Life)’의 약자인 브랜드명처럼 도시에 사는 현대인들이 시대나 유행에 관계없이 매일 입을 수 있는 세련되고 편안한 옷을 디자인한다. 2022년부터 매 시즌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FCL은 이세이 미야케 출신의 디자이너 다카하시 유스케가 2020년 론칭한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다. 3D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기존에는 캐주얼웨어로만 인식되던 니트를 일상 생활부터
변덕스러운 날씨의 10월이 지나고 11월이 됐다. 10월은 "왜 이렇게 더워?"였다면 11월은 "왜 이렇게 추워?"가 될 전망이다. 기상청은 오늘 내리는 비를 기점으로 급격히 추워질 것으로 예보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 최저 기온이 5도까지 뚝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돌아오는 목요일은 '입동'인데 서울 기온은 2도, 철원 기온은 영하 2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전망된다.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와 다가올 겨울 한파에 앞서 무신사는 오늘부터 18일까지 '2024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10월 한 달 무신사에서는 다운, 패딩 등 헤비 아우터 관련 검색량이 전년 대비 120% 증가했다. 예년보다 길어질 겨울 채비에 나선 고객이 크게 늘어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슈퍼바이탈 6세대'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슈퍼바이탈 라인은 노화 인자를 관리해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오페의 대표 라인이다. 끊임없는 안티에이징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진화해온 헤리티지가 담겨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6세대 역시 최신 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최초 개발한 '세노뮨'을 적용했다. 해당 성분은 노화를 정확하게 타깃팅해 직접적으로 케어하는 최초의 독자 안티에이징 성분이다.슈퍼바이탈 라인은 크림, 세럼, 아이크림, 소프너&에멀젼 구성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슈퍼바이탈 크림은 단 한 번만 사용해도 모공 탄력, 잡티, 투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면서 무신사에서도 아웃도어 브랜드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가을비 이후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의 무신사 내 아우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주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 같은 기간 무신사 스포츠 전문관인 플레이어 내 아우터 거래액은 직전 기간 대비 62% 신장했다. 노스페이스, 몽벨, 아크테릭스, 클라터뮤젠 등 고기능성에 감각적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의 선호가 두드러지게 나타난 것이다.특히 올해도 짧은 기장의 아우터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보온 기능이 뛰어나면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종류의 숏 아우터가 아웃도어
감도 높은 라이프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일상 속 특별함을 더해 줄 수 있는 24FW 라이프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파네스 컬렉션은 브랜드의 리브랜딩을 새롭게 보여주는 시작이다. 기존 파네스가 추구하던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에 활동성과 대중성을 더했다. 또한 조금 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와 일상 속에서 손쉽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다.1차 드롭으로 공개된 볼캡과 반팔 티셔츠, 맨투맨은 탄탄한 소재에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파네스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클래식한 로고 이미지가 아닌 브랜드의 취지에 맞춰 캐주얼한 무드로 새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씬에어의 야상 파카 스타일인 '씬에어 아난타(THINAIR ANANTA)’를 출시했다.'씬에어 아난타'는 기존의 씬에어 스타일과 차별화된 파카 디자인으로, 후드와 허리 스트링을 통해 찬 바람을 막고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K2가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씬다운’ 소재와 구스 충전재를 접목해 차별화된 경량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특히 씬다운 소재는 특허 출원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다. 또한 열이 빠져나가거나 찬 공기가 스며드는 콜드 스팟을 방지해 극강의 보온성을 자랑한다. 구스 다운 충전재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티파니앤코)는 새로운 방식의 젬스톤 세팅을 보여주는 이터니티 워치를 공개한다. 티파니의 독창적인 예술성, 다이아몬드의 전문성, 정교한 워치 메이킹의 유산에서 영감을 받은 이터니티 워치는 쿠션 컷과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을 연상시키는 두 가지 형태의 다이얼로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이터니티 워치는 시대를 초월하는 현대적 미학을 담고 있다. 1960년대 다양한 형태와 스타일의 인게이지먼트 링을 선보였던 아카이브 광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디자인된 다이얼은 에메랄드 컷, 바게트 컷, 쿠션 컷, 마퀴즈 컷, 페어 컷 등 각기 다른 쉐입으로 커팅된 12개의 다이아몬드가 핸드 세팅돼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워치메이킹 역사상 처음으로 어스페이즈와 문페이즈가 결합된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어스페이즈’ (Bioceramic MoonSwatch ‘MISSION TO EARTHPHASE’) 컬렉션을 오는 2일 출시한다.새로운 스와치 컬렉션을 통해 시간 주기에 따른 '달에서 바라본 지구의 모습'과 '지구에서 바라본 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와치는 달에서 바라본 지구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어스페이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워치메이킹 역사상 처음으로 어스페이즈 인디케이터가 탑재되었으며 전 세계 시계 중 유일하게 어스페이즈와 문페이즈 인디케이터를 함께 적용한
전국 곳곳에서 단풍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오색으로 물든 산에서 건지는 인생샷은 지금 시기에 누릴 수 있는 재미 중 하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에 가을 무드를 더해 줄 여성용 단풍 산행룩을 선보였다.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상품들은 스타일은 물론 아웃도어 기능을 접목해 기온 변화가 큰 가을철 산행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방수·방풍·투습으로 무장한 ‘콘트라 엑스 프로 우먼 재킷’’콘트라 엑스 프로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와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까지 아웃도어의 모든 기
네파키즈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포근한 퍼(Fur)를 주제로 몽환적인 겨울을 표현한 ‘퍼지 유니버스(Fuzzy Universe)’ 컨셉의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보송보송한 퍼를 소품으로 활용해 따뜻한 겨울 무드를 연출했다. 러블리한 파스텔톤의 색감과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다운 제품을 함께 담아냈다.주력 제품인 ‘러브미아 구스 다운자켓’은 롱 기장의 여아 구스 다운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퍼 트리밍을 더해 사랑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품이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주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스타일리시
무신사가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실용적인 생활용품을 제안하는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홈(musinsa standard HOME)’을 처음 선보인다. 지난 30일 무신사 스토어에 신규 론칭된 무신사 스탠다드 홈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와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합리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안한다.먼저 무신사 스탠다드 홈에서는 티셔츠, 셔츠, 하의 등 옷 종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옷걸이 팩 등을 발매한다. 또 의류 세탁 및 관리 과정에서 필요한 실내건조 세탁세제, 소독 탈취 섬유유연제, 휴대용 얼룩제거 스프레이, 이염방지 세탁시트도 출시한다. 추후에는 스팀다리미, 보풀제거기 등 의류 케어와 관련된 1인 가구용 소형 가전
디자이너 브랜드 ‘잉크(EENK)’가 파리에 위치한 쁘렝땅 백화점 여성관 2층 인터내셔널 디자이너 존에 입점했다. 오는 12월 11일까지 아시아 여성복 브랜드 최초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쁘렝땅 백화점에서 직접 셀렉하고 운영하는 편집샵 랑드루아(L'ENDROIT)에서 진행된다. 랑드루아는 미우미우(MIUMIU), 구찌(GUCCI), 셀린(CELINE), 더 로우(THE ROW) 등과 같은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와 같은 층에 위치해 있다.쁘렝땅 측은 입점과 동시에 팝업을 제안하며 브랜드에 주목했다. 편집샵 내 주요 디스플레이 존에 잉크 제품을 전시하며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출이 발생했으며 백화점 관계자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파리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멀버리가 지난 28일 더현대 서울에서 메이드 투 라스트 팝업 행사를 개최하며, 브랜드의 순환 경제 프로그램인 멀버리 익스체인지(Mulberry Exchange)의 한국 런칭을 기념하는 순간을 가졌다. 이날 배우 신예은은 멀버리의 이즐링턴 버킷을 착용하고 행사 오프닝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즐링턴 버킷은 탄소 중립 가죽으로 만들어져 멀버리의 메이드 투 라스트 이념을 보여주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멀버리 익스체인지’는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멀버리 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제공하는 정책이다. 반납된 제품에는 전문적인 수선 및 복원 과정을 거쳐 새로운 주인을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는 배우 김지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김지원은 클래식한 우아함과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동시에 지닌 배우로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잘 어울린다”라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설명했다.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톤헨지의 대표 컬렉션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뮤즈라는 평가다.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 Vol.11 에디션북 화보에서 김지원은 깊이감 있는 눈빛과 우아한 포즈로 고유의 아우라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보 속에서 착용한 크로싱과 달 컬렉션은 지난 8월 아
배재현 동일 라코스테 대표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패션과 테크가 결합된 L003의 새로운 라인, ‘L003네오 테크(L003 NEO TECH)’를 출시했다.‘L003 네오 테크’는 테크니컬 스포츠 혁신과 하이 패션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스타일로 라코스테의 창의적 시선으로 재해석한 아웃도어 코드를 더했다. 라코스테의 스포츠 DNA를 녹인 액티브한 실루엣에 기능성 소재를 결합해 도심 속 일상 생활부터 하이킹까지 다양하게 착용이 가능하다.새롭게 출시된 ‘L003 네오 테크’는 기존 ‘L003’ 시리즈의 테크 에디션이다. 프리미엄 누벅과 립스탑 나일론에 메쉬가 혼합된 기능성 소재와 견고하고 안정감을 주는 스파이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까르띠에와 함께 특별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탄생 100주년을 맞은 트리니티 컬렉션을 기념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한 것이다. 트리니티는 모든 형태의 사랑, 신의, 우정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실제 커플, 가족, 친구를 모델로 매달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5월에는 각별한 ‘우정’을 쌓아온 배우 박지환과 최영준을 시작으로 모델 장윤주&정승민 부부의 ‘사랑’, 배우 엄태구&감독 엄태화의 ‘형제애’, 오마이걸 미미&아이브 안유진의 ‘우정’을 연달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마지막 주인공은 안은진과 덱스로, 둘은 지난 10월 유종의 미를 거둔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는 전속 모델 카리나와 함께한 2024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진짜 겨울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카리나의 매력과 노르디스크의 겨울 스타일이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카리나는 따뜻한 조명과 빈티지한 소품들 속에서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겨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일상에서도 세련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디를 선보였다.노르디스크는 이번 시즌 제품에 최고급 크리스탈 다운을 사용해 공기를 가둬 보온 효과를 극대화했다. 사용된 천연 충전재는 국제 표준 인증인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과 '다운과 깃털 품질 검사 인증(IDFL)'을 획득해 신뢰성을 높였다.카리
백팩은 한때 기능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아이템으로 여겨졌지만 최근 몇 년 사이 그 역할이 크게 변화했다. 이제 백팩은 남녀노소 모두 자신을 표현하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학생이나 운동을 위한 가방에서 벗어나 비즈니스와 일상에서도 패션을 위한 선택지가 되고 있다.코치의 ‘히치 백팩’은 이런 변화의 대표적인 예다.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과 믹스 매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클래식한 실루엣과 미니멀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히치 백팩이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는 점이다. 최근 남성 패션에서는 캐주얼과 포멀한 스타일을 자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은 펑셔널 컨템포러리 브랜드 언어펙티드(UNAFFECTED)와 두 번째 협업인 ‘젤-카야노 20(GEL-KAYANO 20)’ ‘EMERGING FORM’ 글로벌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이번 협업 모델의 기반인 ‘젤-카야노 20’은 2010년대 디자인의 진화를 반영해 ‘젤-카야노’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며 등장한 모델이다.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 언어펙티드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발의 ‘보호’라는 신발의 본질적인 기능에 초점을 맞추어 재구성했다. 반투명 직물과 메쉬 및 합성 가죽 오버레이를 결합하여 발을 보호하면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가능하게 했다. 더불어 러버 코팅으로 아웃도어, 트
올겨울 최강 한파가 찾아올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 가운데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경량 다운 자켓 컬렉션 라인업을 확장하고 본격적인 FW시즌 공략에 나섰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의 경량 다운 자켓은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단독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24FW 시즌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취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인 랜드 경량 다운 자켓은 독보적인 소재와 뉴트럴한 컬러감으로 매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에는 새로워진 컬러와 업그레이드된 핏으로 출시함과 동시에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