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IP와 손잡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는 '캐치! 티니핑'과 '위시캣' 두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발표했다.이번 컬렉션은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한 '슈팅스타 티니핑 에디션'과 신규 애니메이션 '위시캣' 에디션으로 구성됐다고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설명했다.스파오키즈는 지난 월요일 신작 IP '위시캣'의 키즈 단독 협업 상품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제적으로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초등학생 여아층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기능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강조한 2025년 봄·여름(SS) 골프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Beyond the Green'을 주제로 트렌디하면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활용성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밝혔다.젝시믹스의 신규 골프웨어 라인은 전년 대비 약 21% 증가한 상품 수(SKU)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날씨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장시간 스포츠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매직홀' 소재의 적용이다. 이 소재는 경량성과 통기성에 초점을 맞춰 골프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손잡고 '뷰티풀 무브' 콘텐츠를 공개하며 2025 봄여름(SS) 러닝화 컬렉션을 선보인다.'뷰티풀 무브'는 29CM가 국내외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하는 오리지널 인터뷰 시리즈로, 최근 급증하는 여성 스포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콘텐츠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양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와 브랜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뉴발란스 편에서는 카지노 딜러이자 두 아이의 어머니인 조민선 씨의 사례를 조명한다. 취미로 시작한 달리기를 통해 일상의 균형과 개인적 성장을
이니스프리가 잡티 개선 효과를 강화한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이니스프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순수 비타민C와 나이아신아마이드, 토코페롤 성분을 함유해 선크림을 바르는 낮 시간에도 잡티 케어와 톤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겉 잡티와 속 잡티, 피부톤 균일도를 개선하는 동시에 UVA, UVB, LONG UVA까지 차단해 광노화 징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끈적임 없이 얇고 고르게 발리는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의 제형이 피부의 잡티와 붉은기를 커버해준다"라고 이니스프리 측은 설명했다.이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봄 시즌을 맞아 지역 상권과의 상생 협력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미쏘는 오는 25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지역의 카페 및 소품숍 31곳과 협업한 '스프링 아우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EAT & PLAY with MIXXO'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미쏘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 8곳과 인근 상권을 연계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강남점, 홍대점, IFC몰점, 코엑스점, 잠실 롯데캐슬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 부산 서면점 등 주요 상권의 미쏘 매장과 인근 카페 및 소품숍이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상호 혜택 구조에 있다. 제휴 카페나 소품숍의 구매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맞아 '해피퍼피(Happy Puppy)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헤지스의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브랜드 심볼 대신 각국을 대표하는 강아지들의 자수를 새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LF 관계자는 "한국의 삽살개, 중국의 차우차우, 영국의 골든리트리버, 프랑스의 비숑 등 주요 글로벌 국가들의 대표 견종이 디자인에 반영되어 헤지스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했다"라고 말했다.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로 제작되어 국적, 성별, 연령대에 관계없이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LG생활건강이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OHUI)를 통해 소비자 맞춤형 쿠션 파운데이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0.5호 단위로 세분화된 색상과 두 가지 커버력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톤에 정확히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 쿠션 컬러 체계에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는 호수를 찾기 어려워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이 제품은 21호를 기준으로 19호, 20.5호, 21호, 21.5호, 22.5호 등 반 톤 단위로 컬러를 세분화했다. 회사 측은 "몇 년간 사용해온 21호가 갑자기 뜨는 느낌이 들고 23호는 너무 어두워 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패션업계 최초의 ESG 캠페인 '패션 임팩트 챌린지(Fashion Impact Challenge)'를 올해로 3회째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속가능한 패션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코오롱FnC 관계자는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순환 패션이라는 개념을 MZ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직접 아이디어 참여를 통해 확산하도록 2023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ESG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첫 해인 2023년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ESG 패션 솔루션 토너먼트를, 2024년에는 글로벌 숏폼 공모전을 진행하며 순환패션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라고 덧붙였다.올해 3회를 맞는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을 전면 개편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이번 개편은 사용자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 복종별 카테고리에서 성별 카테고리로의 전환"이라고 밝혔다. 스파오는 메인 페이지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해 성별, 키즈, 컬레버레이션 등 새로운 기준으로 콘텐츠를 큐레이션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이는 SPA 브랜드 특성상 광범위한 상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어 검색에 의존하던 기존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기
AHC가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태민을 새로운 마스터즈 선케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룹 샤이니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태민은 국내외에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월드스타다. 최근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Ephemeral Gaze)'의 미주, 중남미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현재 유럽 투어를 진행 중이다.AHC 관계자는 태민의 앰배서더 선정 배경에 대해 "데뷔 이후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해온 아티스트로서의 태도와 철저한 자기관리가 돋보인다"라고 설명했다. "태민은 소년미를 유지하는 동안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습관적으로 바르는 꼼꼼한 피부 관리 루틴
무신사의 최근 분석 결과에 따르면, 올해 초 슬림 넥타이 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패션 액세서리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무신사가 1~2월 상품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넥타이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성장했으며, 특히 슬림 타이 거래액은 140% 증가해 2.4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 관계자는 "타이의 폭이 좁을수록 미니멀하고 모던한 무드가 돋보여 캐주얼 웨어와 매치하기 좋다는 점이 슬림타이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라고 설명했다.이러한 인기는 무신사의 월간 랭킹에서도 확인됐다. 2월 월간 랭킹에서 인기 패션 액세서리 30위 중 11개가 넥타이 제품으로 집계됐다. 아노블리어의 '워렌 슬림 타
무신사가 중국과 홍콩의 대형 유통그룹 바이어들을 맞이해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12일 중국과 홍콩을 포함한 대형 유통그룹 소속 바이어들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무신사 성수 N1 본사를 방문했다"라며 "이번 방한 바이어 모임은 바이셩(Parkson), 링잔(Link Reit), 인리(Incity), 인타이(Intime), 타이구리(Taikoo Li) 등 현지 최대 규모 백화점과 쇼핑몰 등 8개 유통 대기업에서 브랜드 매입을 총괄하는 부사장급 임원 13명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바이어단은 무신사 본사에서 경영진과 비즈니스 부문별 리더들을 만나 현재 진행 중인 패션 사업 현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무
러쉬코리아는 베스트셀러 제품의 향을 담은 '커뮤니티 보디 스크럽' 5종을 선보인다고 지난 13일 밝혔다.러쉬는 2018년부터 인기 제품이나 상징적인 제품의 향을 새로운 제품군으로 재해석하는 '커뮤니티 라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디 스크럽 라인은 미세한 설탕 입자와 버터, 오일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피부에 부담을 최소화한 스크럽 효과를 제공한다.신제품은 '카마', '포쉬 초콜릿', '더 컴포터', '보태노맨시', '크리미 캔디'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카마' 보디 스크럽은 1995년 러쉬 공동 창립자 마크 콘스탄틴이 처음 선보인 향수의 향을 담아 오렌지와 파출리 오일의 이국적이고 활기찬 허브 향이 특징이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패션·뷰티 분야 소상공인 300개사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성장을 지원하는 대규모 육성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롯데온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협력해 '2025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부 주도 사업의 일환이다.롯데온 관계자는 "패션 및 뷰티 카테고리에서 이미 확보한 높은 시장 점유율과 지난해 7월 신설한 패션실·뷰티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에게 맞춤형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이번 육성 프로그램은 총 3단계로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1단
AHC가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온 가족의 피부를 보호하는 '마스터즈 하이퍼 마일드 리페어 선스틱'을 오는 16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8년 연속 선스틱 부문 1위를 차지한 AHC의 선케어 기술력을 집약했다.신제품은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면서도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케어와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UVA와 UVB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열기 등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멀티 생활 프로텍션' 기능을 탑재했다.AHC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하이퍼 마일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시
무신사가 국내 주요 패션 시험·인증 전문기관들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완성했다. 최근 FITI시험연구원과 '건강한 패션 생태계를 위한 제품 품질 강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국내 3대 의류 시험·인증·분석 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한 것이다.FITI시험연구원은 1965년 설립된 KOLAS(한국인정기구) 인정 제1호 국제 공인 시험기관으로, 섬유패션, 소비재, 생활화학제품, 모빌리티 등의 시험 검사와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연구원 본원에서 진행됐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에 따라 무신사와 FITI시험연구원은 국내외 패션 상품에 대한 시험·검사·인증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라며 "무신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신세계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하며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올해 첫 주자로 인기 브랜드 '시야쥬'를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W컨셉 측은 "브랜드 데이는 당사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스몰 팝업스토어 형태의 행사"라며 "신규 컬렉션 출시 등 브랜드 이벤트에 맞춰 오프라인 전용 특별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입점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매출 향상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이번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내 W컨셉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지역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을 넘어선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
29CM에서 올봄 트렌드인 '필터리스 메이크업' 아이템이 주목받으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판매가 급증했다.필터리스 메이크업은 소셜미디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도한 필터 효과를 배제하고, 피부 본연의 결과 개성을 살리는 화장법이다. 진한 화장 대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29CM가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프라이머,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메이크업의 첫 단계에서 사용되는 톤업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프렙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연작의
무신사가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과 패션 브랜드 '타입서비스'의 협업 컬렉션 '마이 타입(MY TYPE)'을 오는 24일까지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한다.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에디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이번 '마이 타입' 협업은 외출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립 메이크업 제품과 모자를 결합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드타입의 대표 제품인 립 틴트와 타입서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캡 모자를 조합해 봄철에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는 지난해 5월 출
국내 대표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은 임직원 나눔 캠페인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를 통해 121개 사회복지기관에 총 1억 2,291만 9,093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매칭 기프트'는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액수를 회사가 추가로 기부하는 '1+1' 방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캠페인을 20년째 지속해오고 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매년 연말정산 시점에 임직원이 전년도 기부금 내역을 제출하면 회사에서 해당 기관에 동일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라며 "회사가 임직원의 기부에 의미를 더하는 좋은 사례"라고 설명했다.올해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200여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