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패션 브랜드와 프로 야구단의 아이덴티티를 융합한 이색 패션 아이템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다.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가 선정한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새로움을 전달하는 기획 상품이다. 프로 야구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컬래버 2건 모두 무신사가 직접 야구단과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를 제안해 이뤄졌다.짐웨어 시장에서 가파르게 성장 중인 본투윈은 KBO리그 신규 강팀인 KT 위즈와 협업 상품을 발매한다. 본투윈의 출발점이자 KT 위즈의 연고지인 수원이 지닌 의미와 스포츠 정신을 융합해 바람막이와 후드티 등을 선보인다. 바람막이는 발수 및 방풍 기능성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고 본투윈과 KT 위
프리메라가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파워풀 믹솔로지(Powerful Mixology)'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이번 팝업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효능 저자극 성분과 제형 및 유형의 '믹솔로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서울 성수 연무장길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팝업스토어의 공간은 브랜드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압도적인 존재감의 '팩토리' 콘셉트로 구성했다. 여기에 단순히 성분을 섞는 것을 넘어 최적의 배합 비율로 자극 없이 최대의 효능을 구현하고자 하는 프리메라만의 대표 제품 스토리를 담았다.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마치 제품이 제조되는 현장에 직접 온 듯한 느낌 속에서 버튼 작동만으로 성분 및 제형과 유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은 물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시카 B5 라인’을 출시했다.원씽 시카 B5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5가지 시카 성분을 포함한 제품이다. 어린 병풀잎, 병풀 뿌리, 병풀 단백질, 병풀 세라마이드, 3-TECA를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스킨케어로 진정할 수 있다.더불어 비타민 B5가 풍부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보충 및 보습 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원씽 시카 B5 라인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24에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16일 새롭게 그랜드 오픈했다.‘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약 228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지하 1층, 지상 1층, 2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매장은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 공간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층은 뉴발란스의 최신 리테일 사양을 국내에 최초 적용했다. 또한 성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무신사가 국내외에서 주목하는 케이팝 아티스트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 에디션 행사를,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진행한다.무신사 관계자는 "‘락피쉬웨더웨어x키스오브라이프’ 협업 스니커즈 4종을 무신사 앱과 성수대림창고에서 한정 발매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입점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미지에 부합하는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신사가 직접 제안해 성사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 에디션은 락피쉬웨더웨어의 스니커즈 라인인 ‘락피쉬웨더웨어 ncg’에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 ‘블리스 레이스업 스니커즈’ 2종과 ‘블리스 하이 탑 벨크로 스니커즈’ 2
무신사가 10월 2주 차 스니커즈 랭킹을 분석한 결과, 브라운 스웨이드 소재 스니커즈의 순위가 급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 관계자는 "올가을 트렌드인 ‘드뮤어 룩’의 영향으로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도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얌전한, 조용한'을 의미하는 드뮤어 룩은, 절제된 실루엣과 차분하고 부드러운 색상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핵심으로 한다. 이에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질의 스니커즈가 유행하게 된 것이다.랭킹 1위는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W 카카오 와우’가 차지했다. 에어 포스 1은 1982년 농구화로 처음 출시돼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엘엠씨(LMC.)가 서울을 비롯한 전 세계 러닝 클럽의 다양한 스타일과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은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이번 ‘Endless Routes’ 컬렉션은 야간 러닝의 자유로움과 도시의 밤을 상징하는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엘엠씨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 및 클래식 스포츠웨어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그라피티에서 영감을 얻은 리버서블 재킷과 함께 후디, 우븐 팬츠, 스웻 팬츠 등 다양한 어패럴 아이템을 제안한다. 캡, 비니, 바디 백 등의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컬렉션 전반에 푸마와 엘엠씨의 정체성을 담은 그래픽 로고를 적용
생활문화기업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가을·겨울(FW)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2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포인트 오브 뷰(Point of View)’에서 운영된다. ‘르봉백’과 ‘프릴백’ 라인의 FW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을 비롯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지난 12일 팝업스토어 오픈 후 첫 주말 사이 2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 대기 인원이 지속 발생하는 등 성황리에 시작됐다.리본 모티브의 ‘르봉백’은 완판백으로 자리 잡았다. ‘프릴백’은 최근 출시와 동시에 로맨틱한 디자인과 다양한 연출 방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고객들의
인터파크 투어는 일본 후쿠오카 푸드홀릭, 중국 대련 만두홀릭 등 푸드칼럼니스트 박정배 작가와 공동 기획한 미식 패키지 여행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인터파크 트리플 관계자는 "박정배 작가는 한·중·일 음식 역사 문화 연구자이자 칼럼니스트로, 다수의 음식 도서를 출판했을 뿐만 아니라 ‘박정배의 미식한담’ 등의 칼럼을 연재한 바 있다"라며 "넷플릭스 ‘한우랩소디’, ‘냉면랩소디’에도 자문 겸 출연했다"라고 전했다.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이 최근 천만 가입자 돌파를 기념해 조사한 ‘트리플 천만 유저들이 가장 많이 다녀간 해외 맛집’으로 후쿠오카 라멘집 ‘이치란 본사 총본점’이 1위로 꼽힐 정도로 후쿠오카는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강원혁신도시발전지원센터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공사 본사 사옥 인근 야외 행사장에서 ‘세계로(路) 페스타’를 개최한다.세계로 페스타는 원주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민과의 상생을 위해 추진하는 강원혁신도시 축제로 올해 3회를 맞이한다.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상생마켓에서는 원주 소재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 등 약 40개 업체가 참여하는데 치악산 한우 컵밥, 복숭아잼, 들기름 등 지역색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한지공예품, 단호박 한과 만들기 등 상생마켓 체험 행사도 준비돼 있다.공사는 올해 최초로 행사장에 무대를 설치해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한
하림은 익산시와 지속 가능한 농촌지역 경제 발전과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농촌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협약에는 정헌율 익산시장과 최성문 익산시마을만들기협의회 회장이 참석했다.MOU를 통해 하림, 익산시, 익산시마을만들기협회는 지속 가능한 농촌지역 활력 제고와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부 협약 내용은 익산시는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사업 발굴과 홍보 지원, 하림은 농촌체험휴양마을 3개소 이상 방문 인증한 직원 상품권 제공, 농촌체험휴양마을은 체험·숙박 이용 시 사용 금액의 10% 할인 혜택 제공에 상호 협력 하기로 약속했다.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는 “농촌과 상생하는
F&F(에프앤에프) 김창수 대표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숏다운 패딩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24FW 화보에서는 도심 속에서 MLB키즈 숏다운을 착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새롭게 출시한 숏다운 라인은 글로시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부터 데일리 하게 착용 가능한 캐주얼 무드까지 폭넓게 구성됐다.스트리트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오버핏 하이퍼 글로시 숏다운은 탄탄한 소재감의 립스탑 소재를 사용했다. 글로시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특히 밑단 스트링으로 자유롭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생활 방수 기능이 더해져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F&F(에프앤에프) 김창수 대표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 한 24FW 가을 시즌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뉴질랜드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화보 속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베스트 아이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을 착용하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자유로움을 만끽했다.특히 이번 24FW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뉴질랜드의 자연을 닮은 올리브, 베이지, 블랙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로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를 출시했다.일리윤MD 레드이치 고보습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진행한 극건성·극민감 피부 테스트를 통해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극민감 피부 특화 제품이다.인체적용시험에서 특허 출원한 장벽개선 마이크로바이움 기술이 건조가려움 원인균을 99% 제거한다. 또한 세정만으로도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와 손상된 피부 장벽이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이번 제품은 정제수보다 높은 글리세린 50% 함량으로 물보다 순하면서도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이다. 더불어 조밀하고 쫀쫀한 거품을 형성해 미끌거림 없이 편안한 사용
187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티파니앤코)에서 상징적인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의 새로운 해석을 담은 워치의 연장선으로 3가지의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하드웨어 컬렉션은 1962년, 티파니의 아카이브에서 발견된 상징적인 브레이슬릿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컬렉션은 티파니의 견고함과 자유로운 정신을 대변한다. 또한 독특하고 인더스트리얼함에서 영감을 받은 링크를 통해 긴장감, 비율, 균형을 조화롭게 담아냈으며 파워풀한 사랑의 힘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티파니의 전설적인 다이아몬드 주얼리 유산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티파니 다이아몬드 세팅에서 영감을 받은 사파이어 크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아카이브(SPEEDCAT ARCHIVE)’를 선보인다.스피드캣 아카이브는 2024년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의 새로운 버전이다. 로우-프로파일 트렌드는, 낮은 굽과 날씬한 실루엣을 가진 신발을 활용한 힘을 주지 않은 무심한 스타일링을 말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날렵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앞코의 스티치 캣 로고, 힐을 감싸는 고무 툴링 등 스피드캣의 상징적인 요소는 유지했다. 여기에 울트라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별함을 더한다. 어퍼에는 사이드 로고자수 및 레더 소재의 폼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이 아티스트 한로로와 함께 한 ‘아식스테이지(ASICSTAGE)’의 첫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식스스테이지’는 ‘아식스’와 무대를 뜻하는 ‘스테이지’를 결합한 합성어다. 공간의 제약 없이 어디든 무대가 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의 개성을 살린 공간에서 라이브 공연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아식스 스테이지’의 첫 번째 무대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청춘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한로로'가 장식했다. 한로로는 록(Rock)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뿐만 아니라 같은 예술계 동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징 아티스트다. 그녀는 신제품인 ‘젤-벤쳐 6 실드(GEL
나이키가 러닝 훈련부터 레이스까지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동급 최상의 하이브리드 러닝화 ‘나이키 줌 플라이 6 (Nike Zoom Fly 6)’를 출시한다. 줌 플라이 6는 러너의 훈련을 돕는 가장 빠른 나이키 러닝화 중 하나로, 나이키 ‘슈퍼 슈즈’의 주요 특징을 갖췄다. 이전 시리즈 대비 10% 이상 가벼워진 무게, 유선형의 실루엣, 나이키 최고의 쿠셔닝 기술과 혁신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완벽한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나이키 레이싱화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스택을 자랑하며, 나이키만의 독점적인 혁신 줌X (Zoom X) 폼과 SR-02폼 사이에 탄소 섬유 플라이플레이트(Fly Plate)를 전체적으로 반영한 새로운 미드솔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4FW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지난 10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미타’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신발 컬렉션이다"라고 말했다. 폴더는 지난 5월 첫 발매된 ‘로미타’가 누적 1만 족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자, 가을과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은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갑피 디자인이 특징인 '로미타 플랫폼 글로시'와 갑피에 밴딩 디테일이 추가된 '로미타 플랫폼 밴딩' 그리고 슈레이스 디테일로 발
CJ올리브영이 10월 한 달간 다양한 슬로우에이징 상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 노화)’이 MZ세대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며, 건강한 식단과 생활 습관은 물론, 그에 맞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도 주목받고 있다"며, "10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이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한다.과거 노화 관련 상품군은 이미 생긴 주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