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GANNI)’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3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가니는 젊은 층 사이에서 개성가득하고 감각있는 브랜드로 알려지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전국 9개 매장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고, 올 10월말 누적 매출 기준으로 전년비 80% 가까이 신장했다.가니는 덴마크의 리빙 공간에서 영감 받아 개성 가득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감각을 더해 누구나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으로 더현대서울 매장을 구성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단계 개선된 인테리어를 적용한 첫 매장이다. 리사이클 패널을 활용한 집기와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가 서로 대비되며 고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4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은 컬렉션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뮤즈 정소민과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러브 텐덜리’(Love Tenderly)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이 겨울, 우리가 사랑해 마지 않는 것들’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미니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했고, 화보를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와 '벨티드 숏 다운'을 강조했다"라고 말했다. 화보 속 정소민은 울 70%로 제작된 벨티드 맥 코트를 착용해 간결
G마켓은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전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중국의 무비자 정책 시행의 영향으로 중국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할인이다. G마켓의 해외여행 상설관인 ‘G마켓과 함께하는 전세계 해외여행’ 내에 ‘속보! 무비자 여행 가능’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먼저, 중국 무비자 여행 코너를 통해 테마별로 즐기는 중국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가볍게 떠나기 좋은 청도’, ‘대자연의 웅장함 가득 장가계’, ‘디즈니랜드도 함께 즐기는 상해’, ‘워터파크도 즐기는 하이난’ 등 8개의 테마로 구성하여 지역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티웨이항공과 특급호텔 숙박으로 구성한 청도 2박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연말을 맞이해 스와치만의 감성을 담은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팝한 느낌의 90년대 파티 무드, 스와치 네오 파티 투 더 맥스 스와치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랑하는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는 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한 디스코 스타일과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한 컬렉션이다.팝한 느낌의 '네온 컬렉션' 1종과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에센셜 컬렉션' 14종의 총 15가지 모델 구성이다. 모델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활용해 연출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시계를 선택해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 다채로운 홀리데이 스타일링
무신사는 온라인을 통해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프래그런스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혔다. 무신사의 10월 14일부터 11월 13일 지난 한 달간 뷰티 카테고리 내에 상품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프래그런스 랭킹에는 높은 평점과 풍부한 후기를 바탕으로 인기를 입증한 브랜드들이 상위권에 올랐다.그중 1위를 차지한 제품은 국내 니치 퍼퓸 브랜드 비비앙의 ‘월넛크릭그린’이다.'월넛크릭그린'은 싱그럽고 포근한 향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올해 8월 출시된 이후 약 두 달 만에 8천 개 이상 판매됐다.'2023 무신사 뷰티 어워즈’에 선정된 제품 중에서 올해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랭킹에 이름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는 핸드백과 슈즈 아이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K-POP 아티스트 (여자)아이들의 ‘우기’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특히 우기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24년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는 공식 소셜 미디어 뿐 아니라 전세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우기의 솔로 싱글 ‘라디오(Dum-Dum)’를 연상케 한다. 우기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댄서·프로듀서로, (여자)아이들의 멤버다. 지난 토리버치의 ‘25년 봄여름 시즌 뉴욕 런웨이 쇼는 물론 홍콩과 서울 행사에도 참여한 바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랑스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코페르니(Coperni)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패션과 스포츠, 테크의 결합에 주목해 온 푸마와 코페르니는 이번 협업을 통해 푸마의 클래식 실루엣을 코페르니 특유의 미래지향적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패럴부터 풋웨어, 액세서리까지 풀 컬렉션으로 선보이며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 라인업을 전부 만나볼 수 있다. 푸마X코페르니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이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미니 9집으로 돌아온 ITZY 예지의 윈터 룩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9월 여러 브랜드의 앰버서더로서 패션쇼에서 돋보이는 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확실히 드러낸 예지는, 이번 겨울에는 캘빈클라인 패딩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쿨한 룩을 보여줬다. 특히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여성 크롭 글로시 커브드 퀼팅 다운 푸퍼'는 글로시 원단이지만 은은한 광택감을 줘 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 할 수 있다.예지는 올블랙의 미니멀한 데일리룩을 조합해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을 준다. 상의 대신 매치한 코튼 소재의 티셔츠 브라탑은 캘빈클라인 특유의 센슈얼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또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2024 겨울 시즌을 맞아 신제품 홀리데이다이아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베스트 컬렉션인 ‘크로싱(CROSSING)’과 ‘쉬(SHe) 모티브에 정교한 다이아를 세팅한 제품이다. ‘쉬 홀리데이 다이아'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크로싱 홀리데이 다이아’는 2부 랩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스톤헨지는 전속모델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 캠페인을 선보인다. 스톤헨지는 홀리데이 시즌 동안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전국 스톤헨지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세계적인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는 바자 코리아 12월호 커버 및 화보를 통해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트리니티에 대한 아름다운 헌사를 담았다. 이번 커버는 메종과 긴밀한 인연을 보여왔던, 대체불가의 아이콘 김혜수와 라이징 스타 노윤서가 함께 했다. 한 세기에 걸쳐 사랑받아 온 트리니티와 세대를 아우르는 두 여배우가 완벽하게 조우한 화보의 주제는 '포트레이트'다. 김혜수는 레드, 노윤서는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두 배우의 눈빛과 몸짓을 진솔하게 담아낸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김혜수와 천진한 웃음과 매혹적인 눈빛의 노윤서는 각자가 지닌 매력을 맘껏 뿜어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두 배우가 착용
SSG랜더스(이하 SSG)는 17일(일) 드류 앤더슨(Drew Anderson, 30세)과 총액 120만 달러(연봉 115만, 옵션 5만)에 재계약했다.드류 앤더슨은 2024시즌 대체 외국인 선수로 영입돼 24경기 11승 3패 평균자책점 3.89 탈삼진 158개의 성적으로 두 자릿수 승수를 기록했다. 특히 ‘KBO리그 최소 이닝 100탈삼진 신기록’을 세우는 등 9이닝당 탈삼진 12.3개의 압도적인 탈삼진 능력을 보여주며 리그 정상급의 구위를 입증했다.SSG는 올시즌 앤더슨이 외국인 투수의 중요 요소인 삼진 능력으로 리그 1선발급의 구위를검증했으며, KBO리그 적응을 마친 앤더슨 선수가 스프링캠프부터 선발 빌드업 과정을 거쳐 내년 시즌 더 긴 이닝 소화 능력을 보여줄 것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대표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을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겨울 패션의 대표 아이콘 ‘눕시 다운 재킷’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은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대비해 보온성, 경량성 등 고유의 기능성은 한층 강화됐다. 더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숏, 미드, 롱 등 다양한 기장으로 구색을 갖췄다. 팔부분을 떼어내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테쳐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 강남 8층 보이드 ZONE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이번 팝업은 트루릴리젼의 다양해진 실루엣과 소재의 24FW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양인에게 맞춰진 새로운 실루엣의 제품들과 더불어 US라인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트루릴리젼의 24FW는 이집트의 대표적인 신들을 모티브로 그려낸 그래픽들과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를 활용한 올 오버 패턴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황량한 사막과 미라의 붕대 등에서 영감을 받아 풀어낸 강도 높은 워싱과 남루한 데미지 디테일들이 인상적인 데님 제품들을 선보인다.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리유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 맨즈(IRO Men)’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씨엔블루 강민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로 맨즈는 현대 남성을 위한 고급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을 테크니컬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시즌에는 모노톤의 다운 점퍼, 양털 소재를 사용한 시어링 재킷, 캐시미어 코트류 등 일상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로 맨즈의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라며 "블랙, 베이지 등 기본의 되는 색감으로
아모레퍼시픽은 12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2024 Investor Day)'를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기관투자자 대상의 '인베스터 데이'를 통해 글로벌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자 약 8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및 조반니 발렌티니(Giovanni Valentini) 북미 법인장의 전략 발표가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김승환 대표는 지난 실적에 대한 리뷰와 함께 2025년 성장 전략을 발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를 목표로 한 구체적 계획을 소개했다"라며 "이어 조반니 발렌티니 북미 법인장도 발표자로 나서 북미 시장 브
발라드 그룹 V.O.S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전국투어 콘서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중이라고 밝혔다.'우리의 스무살'이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는 그룹 V.O.S의 콘서트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전국투어 개최했다. 지난 2일 여수콘서트를 시작으로 수원과 김해, 대구, 서울 등 12군데에서 순회공연을 오는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V.O.S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가 발매하게 됐다는 것이 소속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난 2004년 데뷔한 V.O.S는 ’눈을 보고 말해요‘, ’큰일이다‘, ’보고 싶은 날엔‘, ’울어‘,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드 발라드 그룹이다.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내년 1월24일부터 인천~방콕노선을 주 5회에서 데일리(주 7회) 운항으로 증편한다.인천~방콕 노선은 매일 저녁 5시25분(이하 현지시각)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밤 9시25분에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방콕에서는 밤 10시55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6시35분에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새롭게 증편된 항공편은 13일 오전 10시부터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에어프레미아는 새롭게 도입되는 항공기를 통해 그동안 미주에 집중됐던 노선을 다낭, 홍콩 등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며 노선 다변화를 본격화하고 있다.이번 증편으로 방콕(주 7회), 나리타(주 5회), 다낭(주 4회), 홍
순창발효관광재단은 오는 16일과 17일 순창읍 발효테마파크에서 떡볶이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K-푸드인 떡볶이와 순창 전통장류가 조화를 이룬 '순창 떡볶이' 브랜드를 알린다. 순창의 고추장 명인과 기능인들이 순창 고추장을 비롯한 장류로 완성한 떡볶이를 선보인다.이어 어린이 공연, 우수 떡볶이 시상, 떡볶이 시식, 지역 특산품과 공예품을 만나는 벼룩시장도 마련된다.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교실·분식집 사진 촬영, 페이스 페인팅, 비눗방울 놀이 등 행사도 준비된다.인근 고추장민속마을에서는 보물찾기, 모험 체험, 라이브 커머스 등도 함께 진행한다.발효관광재단 관계자는 "떡볶이 페스타를 통해 순창의
어그가 여성에 이어 남성 고객까지 사로잡으며 겨울 국민템으로 떠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올해 11월까지의 남성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이달에도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00년대 초반 어그부츠는 여성들만 신는다는 인식이 강했으나 최근 몇 년 사이 복고 열풍을 타고 가장 트렌디한 제품으로 떠오르면서 남성 고객 수요가 급격히 높아졌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신발로 어떤 착용에든 조화롭게 잘 어울리기 때문에 패션에 관심 많은 2030 남성 고객들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꼭 필요한 것 하나만 구매한다’는 의미의 ‘요노(YONO-You Only Need One)’ 소비가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기반으로 생활문화기업 LF는 올 겨울 주목받을 패션 아이템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아우터를 꼽았다. LF 관계자는 “2030대의 소비 가치관이 달라지면서 경제적,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삶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기본 아이템을 신중하게 구매한 뒤 오래 사용한다는 취지의 요노 소비가 뜨고 있다”라며 “하나의 아이템을 자신의 취향에 기반해 커스터마이징 하는 ‘토핑경제’ 키워드가 내년 소비 키워드로 떠오른 점도 이러한 트렌드의 연장선이라고 본다”라고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