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는 오는 30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24 깨끗한나라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2024 깨끗한나라 블랙프라이데이’는 자사몰 ‘깨끗한나라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판매 품목은 깨끗한나라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등의 생활용품과 아기 기저귀(보솜이 액션핏∙메가드라이), 생리대(순수한면, 디어스킨) 전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가에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1%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주요 품목을 최소 990원에서 최대 86%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타임 특가도 병행해 할인 혜택의 범위를 넓혔다. 기저귀와 생
CJ대한통운의 AI기반 화물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차주용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운임 익일지급 정책을 통해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데 이어, 이번에는 화물차주를 위한 운행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해 ‘통합 운송플랫폼’으로의 위상을 다지겠다는 전략이다.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AI 기반의 서비스 고도화다. ‘더 운반’은 화물차주별 운행 이력과 선호도, 현 위치 등을 AI가 분석해 최적의 운송 건을 추천해 주는 ‘맞춤 오더’, 진행 중인 오더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내 오더’ 등의 카테고리를 새롭게 적용했다. 또한 월간 누적 운임과 같은 정산 정보, 최적 운송경로와 현재 날씨 등
최주희 대표가 전개하는 국내 대표 OTT 티빙은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정주행 채널’을 스마트TV로 확대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티빙은 모바일 및 PC 환경에서만 제공하던 ‘정주행 채널’을 스마트 TV 로 확대 지원하며 라지 스크린이 선사하는 몰입도 높은 시청 경험을 무료 회원들에게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정주행 채널’은 이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티빙의 라이브 채널이다. 약 280여개 ‘정주행 채널’을 통해 전체 에피소드를 연속 제공해 주는 서비스다. 2024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선재 업고 튀어>, <눈물의 여왕>은 물론 tvN 대표 예능 <신서유기> 시리즈, <언니네 산지직
쿠팡이 ‘프리미엄 가구관'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한샘, 까사미아, 봄소와 등 1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더욱 많은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 200만 원 이상일 시 10만 원, 300만 원 이상 20만 원, 400만원 이상 4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행사기간 이후 자동으로 소멸된다. ‘로켓설치’ 상품 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페이지는 쿠팡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에 있는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관은 지난 6월 오픈한 테마관으로 쿠팡 브랜
삼성전자는 당일 배송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가전에서 모바일까지 구매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14일부터 시작한다. ‘오늘보장’ 서비스는 삼성닷컴에서 낮 12시 이전에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사전 공사가 필요 없는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삼성전자로지텍을 통해 10만원에 당일 배송·설치 가능해주는 서비스다. 스마트폰, 웨어러블 등 설치가 필요 없는 50만원 이하 모바일 제품도 별도 배송 업체를 통해 배송비 5천원으로 당일 배송된다.‘오늘보장’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운영하며, 향후 광역시 등을 중심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삼성전자 관계
오뚜기가 든든하고 건강한 재료의 냉동 주먹밥 3종을 출시했다. 저속노화 식단 트렌드를 감안해 쌀 대신 영양만점 귀리를 주재료로 이용해 톡톡 터지는 식감을 살렸다. 또한 주요 고형물을 가득 채워 맛과 포만감도 더했다.신제품 '냉동 주먹밥 3종'은 '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 '오즈키친 김치치즈주먹밥'으로 구성됐다.'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은 고소한 참깨에 단무지, 참치와 마요네스로 속을 꽉 채웠다.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은 소고기 고추장에 풍성한 야채를 포함하고 전주 비빔 소스로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오즈키친 김치치즈주먹밥'은 매콤한 국산 김치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맛의 완성
쿠팡플레이 예능 ‘대학전쟁’ 시즌 2는 상위 1% 천재들의 화려한 프로필을 담은 스페셜 티저를 공개했다.‘대학전쟁’은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의 진짜 천재들이 오직 두뇌만을 활용해 맞붙는 순도 100% 리얼리티 두뇌 배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스페셜 티저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서고연카포’ 출연진들의 개별 프로필과 함께 서로를 처음 만난 후 상대 팀원들을 견제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 상위 1% 천재들이 맞붙을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했다.평균 연령은 만 19.7세로 시즌 1 대비 더욱 어려진 반면에 실력과 승부욕은 한층 더 높아져 젊은 피들의 혈기왕성한 패기와 투지가 담긴 두뇌 싸움이 될 전망이다.학
이마트가 오는 15일(금)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제 비법 레시피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출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직 오프라인 이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은 캠핑과 여행 필수재료인 고기와 쌈장을 동시에 활용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CJ제일제당 찍장으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라면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다. ‘쌈장라면은’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식재료와 쉬운 레시피 그리고 훌륭한 맛으로 소개돼, 각종 SNS에서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는 등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이에 이마트가 고객들이 더 편하게 ‘
신세계백화점이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배스 앤 바디 웍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오는 12월 25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에서는 기존 57종의 향과 더불어, 연말과 어울리는 새로운 50종의 리미티드 향을 추가로 소개한다.‘브라이트 크리스마스 모닝’, ‘프로스티드 코코넛 스노우볼’, ‘페어리테일’ 등이 대표 향으로, 바디워시와 바디크림, 바디 미스트, 3심 캔들 상품을 2개 구매시 30% 할인하는 행사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어린이들이 김장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김치 만들기 KIT’ 제품을 선보인다.풀무원푸드머스는 영유아 맞춤형 전문 브랜드 ‘풀스키즈’가 어린이들의 김장문화 체험을 돕는 '전통김치 만들기 KIT' 3종을 출시했다. 풀무원푸드머스 매년 김장철과 김치의 날(11월 22일)에 맞춰 10월부터 12월까지 2개월간 어린이집·유치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김장 체험 KIT를 선보여 왔다. 이에 더 많은 아이가 김장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단호박백나박김치 만들기 KIT’가 새로 포함된 ‘전통김치 만들기 KIT’를 출시했다.‘전통김치 만들기 KIT’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체험 가능한 제품이다. 올해는 단호박백나박김치, 홍시깍두
SSG닷컴이 우수한 품질의 김장재료를 특가에 선보이며 김장철 장바구니 물가 부담도 낮춘다.먼저 내달 22일까지 김장용 재료를 특가 판매한다. 채소류(절임배추, 절임무), 젓갈류(액젓, 생굴, 새우젓), 양념류(고춧가루, 마늘) 등 다양한 김장재료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김장의 주재료인 절임배추 품질보장 서비스도 운영한다. 상품을 배송 받은 당일 품질에 불만족한 고객은 촬영한 상품 사진을 쓱닷컴 앱에 첨부 후 반품 신청하면 조건 없이 무료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다. 김장을 담그지 않는 ‘김포족(김장포기족)’을 위해 포장김치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조선호텔, 워커힐호텔 브랜드부터 비비고, 종가집, 풀무원 브
오뚜기는 각 지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지역식 국물요리’ HMR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수 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첫 TV CF 를 선보였다.이번 지역식 국물요리류 HMR 의 첫 TV CF 는 ‘대한민국 대표 국물 맛집’ 컨셉으로 제작됐다. 가수 싸이가 노포 감성의 골목 거리에서 재치 있는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부산 돼지국밥, 청주 돼지김치 짜글이 등 다양한 지역식 국물요리를 소개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수 싸이와 함께 지역식 국물요리 HMR 의 차별점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각 지역의 특색 있는 국물 맛을 더욱 맛깔스럽게 표현할 수 있었다"며,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지역식 국물요리로 따
풀무원은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바른먹거리 마켓 ‘#(샵)풀무원’에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풀페스타(#FULL Festa)’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풀페스타’에서는 1+1, 최대 5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인기 상품인 식물성지구식단 두부텐더, 이슬 만두, 두부면, 얇은피 만두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별로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장바구니 쿠폰부터 풀무원녹즙, 디자인밀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일일배달 10% 할인 장바구니 쿠폰,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1만원 쿠폰(4만원 이상 구매시), 풀무원샘물 15% 할인 장바구
아워홈은 아워홈몰에서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실시한다.아워홈은 연말을 맞아 이워홈몰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사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아∙세∙페 프로모션은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아워홈몰 TOP 30 제품 할인전’에서는 아워홈몰 담당 MD가 제품 판매량, 고객 선호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올해 인기 제품 TOP 30위 제품을 선정하고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주중 오전 9시 타임세일을 실시하고, 적용 품목과 할인율은 일자 별 상이하다.이와 함께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SET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구씨
이재현 CJ문화재단 이사장은 지난 9일 서울 관악아트홀에서 ‘제35회 CJ와 함께하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이하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본선 경연을 개최하고 수상자를 발표했다.CJ문화재단 관계자는 "대중문화 소외영역의 젊은 창작자들을 발굴해 한국 문화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건강한 문화생태계 조성에 기여해 왔다"라며 "이에 故유재하의 예술성과 도전 정신을 기리며 신예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의 취지에 공감해 지난 2014년부터 대회 후원을 시작해 올해로 후원 10주년을 맞이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참가자 공모에는 전년 대비 약 30%나 증가한 총 705팀이 지원해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의 명성을 실
동서식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핫초코 미떼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미떼 브랜드가 잔망루피의 귀엽고 유쾌한 이미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잔망루피와 함께한 이번 미떼 디지털 광고는 ‘붕어빵’편, ‘패딩’편, ‘편의점’편 등 총 3편이다. 광고는 어떤 경우에도 미떼와 함께 라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완전 럭키미떼잖아!’라는 카피와 함께 재치 있게 담아냈다.이번에 출시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는 ‘미떼 잔망루피 디자인팩’ 2종과 ‘미떼 잔망루피 마시멜로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이 글로벌 흥행 속 해외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개최한다.‘엄마친구아들’은 지난 8월 첫 방송 이후 무려 11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에 랭크되며 국내와 해외에서 쌍끌이 흥행기록을 썼다. 넷플릭스에서 11주 동안 누적 2800만 시청수 및 3억 4020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K-드라마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엄마친구아들’ 팝업스토어가 해외팬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도쿄를 포함한 일본 4개 도시에서 ‘엄마친구아들’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박은영 중식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동파육 만두 팝업은 박은영 셰프와 육즙그릴만두로 유명한 ‘구오 만두’가 협업한다"라고 말했다. 박 셰프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닉네임 ‘중식여신’으로 출연해 먼저 1차 예선을 통과하며 주목을 받았다. 현재 홍콩의 한 중식당에서 근무 중으로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국내에 별도 매장이 없다. 이번 팝업을 통해 박 셰프의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게 됐다.팝업 기간 동안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동파육 만두를 선보인다. 동파육 만두는 황기와 인삼을 넣어 조리한
스타벅스 코리아는 태블릿과 디지털 기기 활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플래너 출시 22년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이며 e-프리퀀시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스타벅스는 11월 1일부터 플래너 3종과 포터블 램프 4종, 캘린더 1종 등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총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점차 다양해지는 라이프 스타일과 스마트한 일정 관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e-프리퀀시 완성 후 플래너를 예약·수령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증정된다.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는 글로벌 필기 앱인 ‘굿
CU는 국내 유통사 최초로 일본 주류 유통업체 돈키호테에 CU PB상품을 출시했다. CU는 지난 2022년 전문무역상사 지위를 처음으로 획득한 이후 유통업계 최초로 중간 수출 업체를 거치지 않고 여러 해외 유통채널과 직거래를 통해 PB상품을 수출하고 있다.올해 4월부터 일본 전역의 450여 개 돈키호테 지점에서 HEYROO 치즈맛 라면의 판매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총 3만개가 수출됐으며 별도 홍보 없이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이번에 전용 매대까지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번에 수출되는 CU의 PB상품은 지속적인 논의를 거쳐 일본인들의 대중적 기호에 맞는 상품들로 특별히 엄선했다. HEYROO 치즈맛 라면, HEYROO 청양고추 라면, HEYR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