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과 KT&G가 친환경 물류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CJ대한통운은 KT&G 물류과정에 11톤 수소화물차 2대를 신규 투입했다고 17일 밝혔다.지난 16일 오전 KT&G 대전공장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ESG경영 수소화물차 운영 오픈식’ 행사가 개최됐다.신규 수소화물차는 11톤 급으로 완충 시 570km를 주행할 수 있다. 연료인 수소의 안정적 수급을 고려해 인근 청주 수소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는 대전공장의 고정 노선에 투입됐다.차량 측면과 후면에는 수소화물차임을 알리는 로고와 더불어 “CJ대한통운과 KT&G는 친환경 물류에 함께 앞장서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붙어있다. 양사는 온실가스 저감 등 ESG경영에 뜻을 같이했으며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쿠팡수입 가을 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의 가전, 홈퍼니싱, 주방용품, 식품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수입 식품과 간식도 할인 판매한다. 스텔라나 바나나, 시즌드 웻지 포테이토, 자이니 허니레몬 프로폴리스 캔디, 잭링크스 비프 져키 오리지널 육포 등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신상품도 준비했다. 글로벌 VR 기업 피코(PICO)의 ‘피코 4 울트라 MR•VR 헤드셋’과 미국 피규어 제작사 펀코(Funko)의 ‘비티팝 디즈니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스탠리 퀜처 H2.0 텀블러는 쿠팡 단독 컬러인 ‘시즐링 핑크’를 마련했다.
오뚜기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2024 오뚜기 잇 카레 그릇’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서울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열리는 축제 '2024 행복작당 북촌' 에 참여 부스로 운영된다. '오뚜기 잇' 은 식문화 향상에 대한 오뚜기의 진심을 전하는 프로젝트이다. 오뚜기 식품을 지칭하는 'eat( 잇 )'과 식사 도구를 뜻하는 ‘it( 잇 )' 이 두가지 개념을 잇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올해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서울대 공예과 도예전공과 협업했다. 다양한 카레 메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다채로운 카레 그릇을 전시할 계획이다. 행사는 규방도감집에서 진행된다. 공간은 전시판매존, 다이닝존, 꾸러미존으로 구성해 경험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이번 백산수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진행했던 ‘제4회 세계 소아암의 날 그림공모전’에서 수상 받은 15개 작품이 인쇄됐다. 농심은 올해 말까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매출액의 2.15%를 기부할 계획이다. 농심은 한정판 제품을 통해 소아암 환아들에게 자신의 작품이 담긴 제품이 출시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한정판이 환아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더 많은 사회적 관심을 모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을 출시했다. 신제품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담았다. 당근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와 영양, 기호성을 모두 고려했다.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이다. 개별포장으로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또한 삼중 포장 방식으로 개별 포장된 소시지를 한 번 더 밀봉 포장해 유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제품 변질 위험을 최소화했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아미오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도미노피자가 경찰의 날을 맞아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이번 도미노피자의 히어로즈 데이는 오는 10월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21일(월)부터 22일(화)까지 이틀간 전국 경찰 공무원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 할인 혜택은 매장에서 경찰청 발급 공무원증이나 경찰복으로 신분 확인 후에 받을 수 있다. 1회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가능하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장 가까이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분들의 노고에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히어로즈데이를 마련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코스 리뉴얼을 통해 파인 다이닝 미식 경험의 기회를 넓혀나간다.더스테이크하우스는 ‘뉴 클래식 스테이크 다이닝’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뉴욕식 스테이크하우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된 스테이크 코스와 해산물 스페셜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코스 리뉴얼에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고루 활용한 신메뉴로 스테이크 코스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평일 런치 ‘채끝 120g 코스’와 5시 디너 예약 한정으로 운영되는 ‘얼리 디너 코스’ 등 파인 다이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마련했다.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가을
한국 사람들이 밥 다음으로 많은 관심을 두는 것이 ‘잠’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수면 시간은 적당한지 숙면을 취하고 있는지 궁금해 한다. 이런 관심 속에 새로 탄생한 말이 있다. 바로 ‘슬리포노믹스’다. 슬리포노믹스는 수면(sleep)과 경제학(economics)을 합친 말이다. 즉, 수면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숙면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소비하는 경향을 말한다. 실제로 시장을 살펴보면 ‘슬리포노믹스’의 영향을 받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따르면 9월 한 달간 침구류 거래액이 전년 대비 131% 성장했다. 앞서 말한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침구의 수요가
롯데홈쇼핑이 고물가에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먹거리, 생필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롯데홈쇼핑은 알뜰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 소비가 뚜렷한 먹거리, 생필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집중 편성한다. 폭염 장기화로 배추값이 급등해 포장김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판매가를 동결한다. 또한 물량을 긴급 공수해 방송을 편성한다. 이외에도 세제, 휴지 같은 생필품과 쌀, 김 등 식품 역시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공식 모바일 앱에서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과일, 농수축산 등 필수 식품군을 9900원, 1만9900원 내의 특가로 판매하는 ‘99특가전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016년 9월 선보인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출시 8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기록했다.그동안 스타벅스에서 1억 잔 이상 판매된 상시 판매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의 커피 음료 5종이었다.커피 음료가 아닌 티 음료로는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이번에 처음으로 스타벅스 코리아 역사상 6번째 1억 잔을 돌파한 음료가 됐다.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허니 소스에 블랙 티의 풍미를 더해 만든 음료다. 매년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 TOP 10'에 들어갈 정도로 높은 인기를 이어왔
롯데백화점이 동탄점 2층에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을 오픈했다.네스프레소 부티크는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향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먼저 오리지널 버츄오 캡슐 100개 이상 구매 시 '바리스타 카푸치노 잔'과 '바리스타 데님 앞치마'를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4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커피머신 대표 상품으로는 에센자 미니와 버츄오 팝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는 스타벅스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식대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벤디스의 모바일 식권서비스 ‘식권대장’을 이용하는 4,300여 고객사 임직원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상품 결제 시 식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회사측은 제휴사 확대를 통해 고객사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제휴사에게는 신규 고객 확보 효과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올 들어 현대벤디스는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롯데리아를 비롯해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 등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이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와 손잡고, 오픈뱅킹을 기반으로 한 ‘계좌 간편결제’를 결제 수단으로 도입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지난 15일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이재근 은행장과 손정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계좌 간편결제 도입, 특화 금융 상품 출시, 간편 인증 서비스 제공, 고객 리워드 확대 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계좌 간편결제’는 오는 2025년 1분기 스타벅스 앱에 론칭 예정인 신규 결제 수단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KB국민은행의 오픈뱅킹 결제 시스템에 등록한 다양한 은행 계좌를 스타벅스 앱과 연동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별 적립 혜택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때와
라이온코리아가 지난 15일 ‘흰 지팡이의 날’을 맞아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태그∙스티커 및 시각장애인 친화 제품을 보급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생활가정용품 사업자정례협의체 소속 기업으로서 올해도 행사에 참여, ‘비트’ 액체세제, ‘참그린’ 주방세제 등 점자 표기를 도입한 자사 생활용품 3종을 포함해 1500만원 상당의 제품과 현금을 기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생활가정용품에 걸어 사용하는 점자 태그 6종 8170세트와 화장품 등에 부착하는 점자 스티커 2종 1만 6천세트의 제작∙보급을 지원했다"라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최근 3개월간 온라인 델리 매출은 27% 상승했고 주문고객 수도 34%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마트직송’이라는 맞춤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메가 히트 상품인 당당치킨부터 김밥, 초밥 등 외식 수준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 고객 호응이 뜨거웠다"라며 "이와 함께 먹거리 주문과 장보기를 동시에 할 수 있고, 4만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배송으로 마트 델리를 맛볼 수 있어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받을 수 있는 높은 편의성도 주효했다"라고 밝혔다. 홈플러스 델리의 이런 전략은 모든 연령대의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 비교적
교촌치킨이 오는 12월 1일까지 한정 판매 신제품 '점보윙 꽈배기 세트'를 선보인다.이번 제품은 교촌의 대표적인 점보윙 시리즈 6종과 꽈배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이다. 세트에 포함된 꽈배기는 찹쌀과 시나몬 슈가로 만들어져 쫄깃함이 특징인 제품이다. 교촌은 더 많은 고객이 이번 한정 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 기간 동안 교촌치킨 매장 또는 자사앱을 통해 세트를 구매 시 포장과 배달 여부 상관없이 1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교촌치킨 앱을 이용해 포장 주문 시 추가로 10%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점보윙 꽈배기 세트'는 인기 치킨과 달콤한 꽈배기의 이색
CU가 업계 최초로 ‘빠네 파스타’를 간편 식품으로 출시한다.이번 신메뉴는 빠네빵이 통째로 들어있다. 파스타와 따로 포장돼 있어 눅눅하지 않고 겉은 바삭하며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했다. 빠네빵과 파스타를 따로 전자레인지 조리 후 파스타를 빵 속에 넣어 먹으면 전문점 수준의 빠네 파스타를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신메뉴는 크림 빠네 파스타와 로제 빠네 파스타 총 2종으로 선보인다.BGF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요리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만큼 간편식 메뉴의 다양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백종원 요리연구가, 급식의 대가 이미영 조리사와의 협업은 물론 자체 레시피 개발을 통해 다양한 간편식
세븐일레븐은 밥소믈리에가 직접 선별하고 도정한 2024년 햅쌀을 소용량 프리미엄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쌀 2종은 편의점 업계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상품이다.‘신여주자채쌀’은 여주시에서 관리하는 프리미엄쌀로 여주지역의 고품질 재배 품종이다. 함께 출시하는 ‘고시히카리’는 쌀의 찰기와 윤기가 뛰어난 품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경기지역에서 생산된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오는 23일 출시하는 ‘미미정미소 신여주자채쌀(1kg)’, '미미정미소 고시히카리(1kg)’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국제공인 쌀 전문가 박재현 밥소믈리에와 손잡고 기획한 상품이다"라며 "박재현 밥소믈리에가 품종
이마트24가 오는 23일 개봉 예정인 영화 '베놈-라스트 댄스'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 출시와 함께 블랙 콘셉트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놈 캐릭터의 색상과 특징을 살린 ‘베놈:라스트 댄스' 블랙비프버거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비프버거는 블랙번을 활용했다. '베놈:라스트 댄스' 협업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매장에서 '베놈:라스트 댄스' 블랙비프버거를 포함 페트커피, 코카콜라, 신라면블랙, 불닭볶음면 등 블랙상품 10종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총 52명에게 '베놈:라스트 댄스' 굿즈 포함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영화와 콜라보를 하는 만큼 영화관에서도 간편하
SSG닷컴이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안녕 가을 책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채식주의자', ’소년이 온다‘ 등 한강 작가의 대표 작품을 예약 판매한다. 쓱닷컴에서 잘 팔리는 베스트 셀러도 함께 소개된다.SSG닷컴 관계자는 "독서 연관 상품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쓱1DAY배송'을 통해 당일 밤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는 독서대와 데스크 용품 등을 준비했다. 필사용 문구류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 독서하면서 즐기기 좋은 다과류도 함께 판매한다. 당일 주간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드립스틱, 스틱커피, 차부터 쿠키와 비스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