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우리병원제공
평택우리병원제공
평택우리병원(대표원장 이주엽, 최광민)이 지난 20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진행된 튀르키예‧시리아 지역 지진 피해 복구 지원 성금 전달식에 동참하여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평택우리병원 이주엽 대표원장을 비롯하여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이재민 구호와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평택우리병원 이주엽 대표원장은 "하루빨리 지진 피해가 복구되어 튀르키예·시리아의 많은 국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더불어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국민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복구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평택우리병원 최광민 대표원장 또한 "평택우리병원 직원들도 튀르키예·시리아 국민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전하며 “성금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 또한 힘든 이재민들에게 닿아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평택우리병원은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